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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힐링팩토리 이용 약관 ] 제1장 총칙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원삼메디(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하여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사이트”란 회사가 상품 또는 쿠폰(이하 “상품 등”이라 함)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전자우편주소를 말합니다. 4.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힐링팩토리캐시”라 함은 상품 등을 구매할 때나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전용의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6. “할인쿠폰”이라 함은 상품 등을 구매할 때나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제3항에 의해 변경된 약관은 법령에 특별한 규정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5.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6.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7.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전자상거래 서비스(통신판매중개서비스 포함) 및 부수 서비스 나.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또는 업무 2. 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신청에 있어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쇼핑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라. 회원가입 및 전자상거래상의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인 자에 한함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탈퇴시 적립금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을 소멸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고객센터)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9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2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도용 다.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자. 회원의 힐링팩토리캐시를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제 13 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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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3. 할인쿠폰은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힐링팩토리캐시,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힐링팩토리캐시, 할인쿠폰 회수, ID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지역할인서비스) 1. 지역할인서비스란 회원이 특정지역에서 특정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역할인서비스 제공업체가 발행한 증거증권을 회원에게 판매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제공업체가 지정한 방법으로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단, 구매 확인 목적으로 전달되는 이메일, 문자메시지, 기타 영수증으로는 본인확인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개별조건 상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서만 지역할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유효기간 이내에 제1항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사의 정책에 따라 유상의 힐링팩토리캐시로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 및 개별 주의사항(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만 본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17 조 (모바일 상품권 등의 이용) 1. 회사는 제15조 및 제16조 등과 구별하여, 상품권을 구매한 회원이 언제든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고, 소지만 하면 사용에 제한이 없는 전자적 형태의 온라인·모바일 상품권 등(이하 ‘모바일 상품권’이라 합니다)을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발행 받아 회원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본 조의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였을 경우, 상품권에서 지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지정한 다른 업체에서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 및 모바일 상품권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 조건에 따라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라 판매되는 모바일 상품권에 대해서는 본 약관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내용이 우선하는 것으로 합니다. 가. 회원이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신유형 상품권 표준약관(표준약관 제10073호) 제5조 및 개정될 경우 그 개정약관에 따르며, 회원은 1회(3개월)이상 유효기간 연장을 협력업체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신유형 상품권 표준약관(표준약관 제10073호) 제7조 및 개정될 경우 그 개정 약관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을 환불 받거나 일부 잔액을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모바일 상품권의 표시사항, 지급보증 또는 피해보상보험계약 등 그 밖의 모바일 상품권에 관한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신유형 상품권 표준약관(표준약관 제10073호) 및 개정될 경우 그 개정약관의 각 해당 내용에 따르며, 회원은 언제든지 위 표준약관의 내용을 본 약관의 일부로 주장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힐링팩토리캐시) 1. 힐링팩토리캐시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버 화폐로서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구매할 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힐링팩토리캐시는 전자금융거래법령에 따라 그 합계가 최대 200만 원을 초과하여 충전 및 적립되지 아니하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그 보유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유상으로 발행된 힐링팩토리캐시의 유효 기간은 그 충전일 혹은 지급일로부터 5년입니다. 4. 무상으로 제공되는 힐링팩토리캐시의 유효기간은 그 적립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단, 무상의 힐링팩토리캐시를 사용하여 제품 등을 구매하였다가 구매취소로 인하여 재 지급 되는 무상의 힐링팩토리캐시 유효기간은 재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6개월이고, 기타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급되는 무상의 힐링팩토리캐시의 유효기간은 각각 별도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5. 무상의 힐링팩토리캐시의 유효기간은 월별로 관리되고 지급된 월로부터 6개월이 지난 후 해당 월의 말일에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회사는 이벤트 등을 통해 무상으로 적립된 힐링팩토리캐시의 적립 사유가 취소되는 경우에는 이를 환수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무상의 힐링팩토리캐시를 그 사용 기간 이내에 사용하여야 하고, 유효 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7. 힐링팩토리캐시의 사용은 유효기간이 빠른 순서로 사용되며, 무상캐시의 경우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미 사용한 힐링팩토리캐시는 소멸 합니다. 8. 회원은 보유 중인 힐링팩토리캐시의 환급을 회사에 요구할 수 있으나, 환급의 대상이 되는 힐링팩토리캐시는 회원이 유상으로 충전하여 보유하고 있는 것에 한정되며, 무상으로 제공받은 것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2장 전자상거래 서비스 제1절 리테일 서비스 제 19 조 (구매신청) 1. 회원은 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가.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나.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다.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마.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바. 결제방법의 선택 2.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동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 20 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가.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다.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라. 구매신청 고객이 제7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마. 구매신청 고객이 재판매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21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제 21 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23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22 조 (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회원과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예상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3. 회사와 고객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쿠폰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23 조 (환급)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24 조 (청약철회 등) 1.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쿠폰 판매수량이 해당 서비스가 정한 개별 조건 상의 목표수량을 달성하지 못해 공동구매 자체가 성사되지 않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유발생일 다음날 오전 0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단, 회원이 구매한 상품이 이미 주문 접수된 경우에는 개별조건상의 최소 판매수량에 미달하더라도 취소 없이 상품을 배송 처리합니다. 3.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구매확인의 전자우편 또는 SMS 통지 등)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상품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 등을 공급받거나 상품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4. 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나.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가진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회사가 상품 등의 청약철회 등의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5. 회원은 제3항 및 제4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6. 공동구매하는 상품 등의 판매시한을 기준으로 공동구매가 성사된 이상, 추후 청약철회로 인하여 당초 정한 최소 구매인원에 미달되더라도, 이미 성사된 공동구매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 25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쿠폰취소 요청 또는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회사는 이미 쿠폰 또는 상품 등이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회원이 얻은 이익 또는 그 쿠폰 또는 상품 등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으로서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금액의 지급을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가. 상품 등의 사용으로 인하여 소모성 부품의 재판매가 곤란하거나 재판매가격이 현저히 하락하는 경우에는 당해 소모성 부품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 나. 다수의 동일한 가분물로 구성된 상품 등의 경우에는 회원의 일부 소비로 인하여 소비된 부분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 4.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5. 회원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6. 기타 이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26 조 (상품 등의 취소 및 환불의 특칙) 상품의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하는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되고, 반품사유 및 반품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 제 27 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 또는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등의 수량을 확보하지 못하여 상품 등을 공급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공급이 어렵다는 점을 3회 이상 고지한 후 환불 및 회사에서 정한 추가보상을 진행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절 마켓플레이스 서비스 제 28 조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상품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구매자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사이트 내에 작성한 상품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과 손해는 구매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구매자는 구매의사 없이 판매자의 판매상품에 구매의사를 표시하여서는 아니 되고, 판매자의 상품판매 기회를 방해하거나 다른 구매자의 구매기회를 방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회사는 구매자가 제2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구매자의 해당 아이디(ID)[해당 아이디(ID)와 동일인 소유로 확인되는 아이디(ID) 포함]대하여 회원자격을 정지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구매자는 이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공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고, 이 약관 및 공지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5. 구매자는 구매한 상품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하면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해서는 아니 되고,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상품이 훼손되었을 때에는 그에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6. 구매자는 판매자와 상품매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하면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해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판매자와 회사에 손실과 손해가 발생하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7. 구매자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고,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회사, 판매자 및 해당 결제수단 소유자에게 발생하는 손실 또는 손해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8. 구매자는 매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9. 회사는 구매자가 상품을 주문한 후 5영업일(토요일과 공휴일 제외) 이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취소한 것으로 간주하여 이를 자동으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는 구매자의 매매대금 결제 시 해당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해당 거래의 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회사는 구매자에게 서비스가 안전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각종 설비와 자료를 관리하고, 서비스가 제공 목적에 맞게 이용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경우 구매자에게 이용 목적에 위반되는 부분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사유의 소명을 요청할 수 있고, 주문취소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2. 구매자는 회사가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하여 판매자 등으로부터 상품 관련 정보를 제공받아 게재하거나 제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이트를 통하여 참조용 상품정보나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에도 상품 구매와 관련하여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구매자의 구매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13. 미성년자가 사이트를 통하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법정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29 조 (결제대금예치서비스 이용) 1. “결제대금예치서비스”라 함은 매매계약이 체결되고 구매자가 대금을 결제하는 경우에, 구매자의 결제대금 보호를 위하여 회사가 일정 기간 동안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사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에 이루어지는 상품매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상품을 인수하기 전에 대금을 결제해야 하는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회사는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판매자 또는 구매자를 대리하는 것이 아닌 것은 물론 상품의 매매와 관련하여 판매자 또는 구매자의 의무를 대행하는 것도 아닙니다. 4. 구매자는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통하여 구매대금을 결제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 등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5. 구매자는 회사가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자 등에 대하여 회사에게 그 반환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6. 구매자는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해당 상품 배송이 완료되었을 때 회사에 대하여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배송완료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구매확정기간 내에 구매자가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구매자에게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다고 간주합니다. 8. 결제대금예치서비스는 제6항에 따른 의사표시가 있거나 제7항에 따른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 종료됩니다. 9. 구매자는 결제대금예치서비스가 종료된 이후에 해당 구매 건에 대하여 청약철회, 취소, 해제, 무효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판매자와 직접 청약철회, 취소, 해제 및 환불 등에 관한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제 30 조 (배송 및 거래완료) 1. 회사는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 구매자, 배송업체 등 관련 당사자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해당 분쟁 등은 관련 당사자가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구매확정이 이루어진 이후에 상품의 하자 등 결제대금의 환불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개입하지 아니 합니다. 3. 구매확정 이후에 발생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 모든 분쟁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구매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에 대하여 구매자의 구매확정 의사표시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구매확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구매확정의 의사표시가 있거나 자동구매확정 처리가 완료되는 경우에는 예치 중인 결제대금 중 판매자에게 정산하여야 할 금액을 판매자와 사이에 정해진 방법에 따라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6. 구매자는 구매확정 등의 의사표시를 하였거나 자동구매확정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회사에 대하여 상품 미수령, 반품 등의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상품구매대금의 환불, 상품의 교환 등 모든 문제는 판매자와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제 31 조 (청약철회 등) 1. 구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상품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2. 구매자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가.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나.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복제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등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구매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바. 그 밖에 법령에 따른 반품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3. 구매자는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해당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구매자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받은 경우에는 즉시 그 사실을 판매자에게 통보합니다. 5. 구매자는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라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판매자에게 교환할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의 교환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해당 교환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6. 반품이나 교환에 필요한 배송비 및 그 밖에 필요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이 경우 상품하자 또는 오배송의 경우에는 판매자가 그 비용을 부담하나 구매자의 단순 변심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그 비용을 부담합니다. 7. 판매자는 구매자가 배송상의 문제로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8. 회사는 판매자가 구매자의 결제완료에 대한 통지를 받은 이후에도 상당 기간 배송 절차 등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구매자로부터 주문취소 요청를 받거나 개별적인 정책으로 미리 정한 자동환불처리 사안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를 취소하고 결제대금예치서비스 이용 중인 결제대금을 구매자에게 환불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판매자가 구매자의 교환 또는 반품신청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거나 지연하는 경우에는 구매자에게 그 사유를 파악하여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를 취소하는 한편 구매자에게 예치 중인 결제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자의 교환 또는 반품신청이 정당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0. 회사는 구매자가 교환 또는 반품신청을 한 날로부터 14일이 지날 때까지 이미 수령한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지 아니 하거나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해당 구매자의 교환 또는 반품신청은 효력을 상실합니다. 11. 회사는 거래가 취소되어 결제대금을 환불하는 경우에는 그 취소된 날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이 경우 신용카드로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에는 해당 신용카드 결제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아니합니다. 12. 구매자가 상품준비 중 상태에서 해당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에 해당 주문 및 결제는 즉시 취소처리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따라야 하고, 발송된 상품의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32 조 (금지행위) 1. 판매자와 구매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직접 거래하는 행위(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금지됩니다. 이 경우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을 따르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3. 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4.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따라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 행위는 금지됩니다. 5. 실제 상품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는 구매행위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거래를 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부당한 이용행위 또는 시스템 부정행위 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서비스의 이용 제한,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 33 조 (분쟁조정) 1.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의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에 이를 합리적이고 원활히 조정하기 위한 분쟁조정센터를 운영합니다. 2. 회원은 분쟁조정센터의 조정에 신의칙에 입각하여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제 34 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상품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으며, 회원 사이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과 회원이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이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스스로 책임지고 상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 간의 모든 행위(거래행위 포함)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회사는 천재지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및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3장 기타 사항 제 35 조 (연결몰과 피연결몰의 관계) 1. 상위 사이트와 하위 사이트가 하이퍼링크(예 :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몰(웹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상품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6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힐링팩토리캐시,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힐링팩토리캐시, 할인쿠폰 회수, ID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37 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라.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바.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사.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아.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자.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원 탈퇴 이후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 38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이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게시중단요청서비스 : 힐링팩토리 : 1644-7031 제 39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만약 본 약관의 환불 등 일부 규정이 대한민국의 강행법규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그 강행법규에 따르기로 하고, 이로 인해 본 약관 중 일부 조항의 효력이 정지되는 경우에도 다른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 40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2.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1년 7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개정약관은 시행일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을 그대로 적용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1년 8월 7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1년 8월 9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1년 8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1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2년 5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2년 11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 단, 제8조, 제9조, 제12조 2항은 2012년 12월 19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3년 6월 19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3년 8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5년 1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5년 9월 9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6년 3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 정기주문 서비스 약관 ] 제1조. 정기주문 서비스란? 정기주문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상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로, 정기배송, 프레시배송 등이 이에 포함됩니다. 제2조. 정기주문 서비스 이용 자격 정기주문 서비스는 힐링팩토리(주식회사 포워드벤처스, 이하 ‘힐링팩토리’) 회원이면 누구나 정기주문 서비스를 신청함으로써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3조. 정기주문 서비스 상품의 결제 등 1. 힐링팩토리은 정기주문 서비스 상품에 대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은 상품 별로 다를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이 고객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힐링팩토리은 2주 이상의 상당한 기간 동안 위 변경에 대하여 공지하고, 고객은 위 변경에 동의하지 않으면 위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으며, 위 기간 동안 서비스를 종료시키지 않으면 위 변경에 고객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정기주문 서비스의 특성 상 상품의 가격은 계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에게 고지된 시점의 상품 가격을 기준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가격 결정의 기준 시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정기주문 서비스 상품의 추가 또는 변경 시 결제되는 총 상품의 금액은 변경됩니다. 4.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상품의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해당 회차의 정기주문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2회 이상 지속되는 경우 힐링팩토리은 정기주문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정기주문 서비스 상품의 판매 종료 등 정기주문 대상 상품을 더 이상 판매할 수 없거나 해당 상품을 정기주문 서비스로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있는 경우, 힐링팩토리은 해당 상품의 정기주문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해당 회차의 상품을 공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5조. 정기주문 서비스의 종료 고객은 힐링팩토리에게 통지함으로써 정기주문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제6조. 정기주문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고객의 통지 또는 과실에 의해서 정기주문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일부 상품에 대하여 정기주문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해당 상품의 정기주문 서비스 신청이 2개월의 범위 내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힐링팩토리은 특정상품에 대하여 구매 수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힐링팩토리은 상품의 재판매 가능성이 있는 경우, 또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와 관련된 경우 정기주문 서비스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내부 운영정책에 따라 적용 됩니다. 5. 회사는 자체적인 시스템을 통한 모니터링과 각종 기관에서 접수된 민원 내용, 수사기관의 정보 등을 통해 정황을 확인한 후, 정기주문 서비스 제한 사유 행위를 한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정기주문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기타 1.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약관의 효력이 발생하고(현재 계속 중인 정기주문 서비스에도 적용됩니다.), 정기주문 서비스가 계속되는 동안 본 약관의 효력은 유지됩니다. 고객이 정기주문 서비스 이용을 시작하고 정기주문 상품을 추가, 변경하는 경우에도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2. 정기주문 서비스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힐링팩토리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용합니다. 3.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은 힐링팩토리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4. 힐링팩토리이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만을 하고, 개정 내용이 고객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이를 힐링팩토리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고객의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5. 힐링팩토리이 전항에 따라 고객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를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거부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은 제5조에 따라 정기주문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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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상품은 개인고유통관부호 또는 여권번호 포함)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제공업체 서비스 제공, 예약확인, 해피콜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실사용자 : 성명, 생년월일, 성별 ※ 서비스 유형에 따라 주소가 제한적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해외직구 상품 제공업체 - Global Xpress Ⅰ LLC (미국, 1-949-553-110) 서비스제공, 구매자확인, 해피콜, 통관업무처리 ※ 물품구매 시 구매내역전달 성명, 휴대전화번호, 배송지주소, 개인통관고유부호 또는 여권번호 ※ 구매자와 수취인이 다를 경우에는 수취인의 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상품은 힐링팩토리이 직접 배송하는 상품으로서 개인정보를 제3자(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힐링팩토리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효과적인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고 있습니다. 힐링팩토리은 수탁자들이 위탁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수탁업무가 종료된 때에 수탁자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하게 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탁자 위탁업무 고객상담 효성 ITX, KTCS, 한국고용정보, 윌앤비전, LGU+, 우리앤유 고객 및 주문정보 이용관리 등 콜센터 업무의 일체 본인확인 NICE신용평가정보, 한국모바일인증㈜, LGU+ 본인인증 인비즈넷㈜, ㈜드림시큐리티 추심이체동의를 위한 ARS인증 배송서비스 한진택배, KG로지스, 와일드파이어코리아(유) ※ 로켓배송 상품 이외에는 판매자가 계약한 배송업체가 이용됩니다. 상품 및 경품의 배송 ㈜굿스플로 배송조회 LGU+, 주식회사 케이티 안심번호서비스 아이엔티원, 위티아, 장풍, 농협안성농식품물류센터 일승, 에이엔피, 칠성물류, 굿윌, 유디엘, 대성조지스, 조일조지스 물류센터 상품분류 업무 일체(재고관리, 피킹, 집하장소 발송 등) 결제처리 LGU+, ㈜한국사이버결제(KCP), 케이지모빌리언스, 한국정보통신주식회사(KICC), 세틀뱅크㈜, 주식회사 다날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등을 통한 결제처리 알림 발송 LGU+, 주식회사 케이티, ㈜카카오 SMS 및 메시지 발송 모바일 쿠폰 발송 ㈜쿠프마케팅 모바일 및 웹 쿠폰발송 대행 소셜미디어 이벤트 ㈜푸른엠앤에스 이벤트 진행 및 경품 배송 관련 업무 일체 4. 원칙적으로 힐링팩토리은 수집한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대해 보관해야 되는 목적이 달성된 후, 즉시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수집•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의 경우 별도의 DB에 옮겨져 내부규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관되며, 정해진 기간이 종료되었을 때,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이 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여러분 각자가 동의한 목적을 초과하거나 법률에 정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힐링팩토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러분들은 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수집 정보에 대하여 수정, 동의철회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조회/수정 및 정정) 홈페이지에서 ‘마이힐링팩토리>내정보>정보확인>수정’ 메뉴 또는 1:1 상담을 이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사유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 정정 처리의 결과를 지체 없이 제3자에게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합니다. ③ (동의 철회/삭제) 1:1 상담을 이용하여 수집 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 및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집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다른 법령에 따라 수집하는 정보의 경우에는 동의 철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④ (회원 탈퇴) 홈페이지의 ‘마이힐링팩토리>내정보>정보확인>수정>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직접 탈퇴를 진행하시거나, 1:1상담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⑤ (서비스 재이용) ‘아이디 찾기’를 통하여 미이용자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계정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577-7011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⑥ (상담/문의) 고객센터를 통한 소비자 상담/문의 시 녹음 등에 대한 안내는 고객센터 상담 전 안내 멘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쿠키(Cookie)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① 쿠키(Cookie)의 정의 쿠키(Cookie)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스스로가 쿠키의 설치 및 수집에 대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메뉴 > “개인정보” 탭 > 직접 설정 2)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아이콘 “” 선택 > “설정”선택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선택 >개인정보 섹션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섹션에서 직접 설정 7. 힐링팩토리은 귀하의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부서 성명 : 강미영(실장) 연락처 : 070-8910-3231, help@tamootamoo.com 부서명 : 고객센터 연락처 : 070-8910-3231, help@tamootamoo.com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힐링팩토리은 이런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 할 것입니다 ③ 개인정보가 침해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국번없이) 118 /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국번없이) 1301 /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1566-0112 / www.netan.go.kr 8. 회사의 정보보호 노력 힐링팩토리은 귀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아래와 같이 법령에서 요구하는 기준의 준수 외에 아래와 같은 노력을 함께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① 투자 현황 정기적으로 CEO및 개인정보 관리책임자가 참여하는 수시 및 정기 정보보호위원회를 통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투자 및 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4년 정보보호 투자 : IT 예산 대비 19% 이상 ② 조직 현황 회사는 정보보안 전문가를 채용하여 정보보안실을 CTO직속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력은 총 32명 (2015년 12월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보보안실내 총7명 (2015년 12월 기준)의 개인정보보호 전담 조직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③ 이용자 정보보호를 위한 활동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고려한 담당자를 최소화 하며, 지속적인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통해 개인정보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하고 있습니다. 2)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를 내부적으로 안전하게 다루고 있는지에 대한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확보를 위해 감사 전담 인력을 채용하여, 주기적인 자체 감사를 실시하여 개인정보취급자의 내부규정 및 법률 준수여부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암호화 귀하의 개인정보는 법에서 정하는 기준에 따라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또한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등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힐링팩토리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은 관련 법령에 정해진 바에 따라,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조, 변조, 도난 및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④ 정보보호 인증 현황 정보보호 관리 체계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 체계에 대해 지속적으로 외부 인증 기관으로부터 점검 및 인증 받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PIMS) 취득(2012년 12월 획득, 현재 유지 중) ▶ 인증의 의미 : 기업이 개인정보 보호 활동을 체계적 • 지속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보호조치 체계를 구축하였는지 점검하여 일정 수준 이상의 기준을 만족한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 <출처> 한국인터넷진흥원, http://pims.kisa.or.kr/kor/intro/pimsIntro01.jsp 2)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 취득(2012년 12월 획득, 현재 유지 중) ▶ 인증의 의미 : 정보보호의 주목적(비밀성, 무결성, 가용성)을 실현하기 위한 절차와 과정을 체계적으로 수립ㆍ문서화 하고 지속적으로 관리ㆍ운영하는 시스템. 즉 조직에 적합한 정보보호를 위해 정책 및 조직 수립, 위험관리, 대책구현, 사후관리 등의 정보보호관리과정이 체계를 갖추고 있어 이를 객관적이고 독립적으로 평가하여 기준의 적합성 여부를 보증해주는 제도 <출처> 한국인터넷진흥원, http://pims.kisa.or.kr/kor/intro/intro01.jsp 3) 정보보호 국제표준(ISO27001) 취득(2013년 4월 획득, 현재 유지 중) ▶ 인증의 의미 : 국제표준화기구 (ISO :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및 국제 전기기술위원회 (IEC : 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에 대한 국제 표준이자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인증으로, 정보보호정책,물리적 보안, 정보접근 통제 등 정보보안 관련 11개 영역, 133개 항목에 대한 국제 심판원들의 엄격한 심사와 검증을 통과해야 인정되는 제도 4) 개인정보경영시스템인증(BS10012) 취득(2014년 1월 획득, 현재 유지 중) ▶ 인증의 의미 : 개인정보를 다루는 조직 내외의 모든 활동에 대해서 철저한 검증을 거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글로벌 개인정보경영시스템(Personal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표준으로, 개인정보 관리체계의 수립, 이행, 운영, 감사활동 및 경영검토 등에서 모든 사항을 만족시켜야 부여되는 개인정보관리 및 보호 분야 최고 권위의 인증제도 <출처> bsi, http://www.bsigroup.co.kr/ko-kr/ 5) ePRIVACY Mark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마크 인증(2014년 7월 획득, 현재 유지 중) ▶ 이용자가 이용하는 인터넷사이트(기업 및 기관의 홈페이지)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수준을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공공기관)에 근거한 자체 인증심사 기준을 적용하여 일정 수준이상을 획득한 기업(기관)의 사이트에 부여하는 민간자율 인증마크제도 <출처> http://www.eprivacy.or.kr 6) 전자정보경영시스템인증(BS10008) 취득(2014년 10월 획득, 현재 유지 중) ▶ 인증의 의미 : 전자정보의 신뢰성 확보를 통해 증거능력을 최대화하고 장기보관에 따른 위험을 감소하는 전자정보경영시스템 관리체계에 대하여 제3자의 기관으로부터 적합성을 인증 받는 제도 7) 개인정보보호인증(PIPL) 취득(2014년 11월 획득, 현재 유지 중) ▶ 개인정보호법에 기반하여 개인정보보호관리체계 및 개인정보보호조치 사항을 이행하고 일정한 보호수준을 갖춘 경우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 ⑤ 개인정보 위원회 등 정보보호 활동 힐링팩토리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전문가분들과 협조하여 지속적으로 자문을 구하고 있습니다. 전문 변호사, 정보보호 분야 교수님 등으로 구성된 개인정보 위원회를 구성하고 주기적으로 개인정보보호 활동에 자문을 구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의 권리에 중요한 변경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최소 14일 전에 공지합니다. 또한 관련 법령이나 회사정책의 변경으로 불가피하게 처리방침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빠르게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 번호 : 4.0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공고일자 : 2016년 9월 1일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6년 9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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