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팩토리

FAQ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주문취소인경우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주문상세조회-선택상품취소를 해주시면 취소 접수상태로 전환됩니다.

    *단,배송준비중인경우 주문취소가 불가하니 참고바랍니다.

    *PC버전에서 회원일 경우에만 가능하니
    비회원이거나 모바일로 주문취소를 원하실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고있습니다.

    *이미 출고완료된경우 변경,취소로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하에 환불/재발송처리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세금계산서 발급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 현금영수증(사업자지출 증빙용) 및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급받으실수있습니다.

    주문/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 구분을 [사업자증빙용]으로 선택하신후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발급받으실수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결제완료후 48시간 이내 국세청으로 이관후
    국세청 사이트에서 출력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받아보신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신후
    약 1~2분 이후 입금확인되었다는 문자안내를 드리고있습니다.

    가상계좌이므로, 3일이내 입금을 해주셔야하며, 이후에는 입금이 불가하여
    고객센터나 (070-4337-2016)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합니다.

  • 배송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몇시까지 주문하면 당일출고 가능할까요?

    오전 9시까지 주문 및 결제완료건에 한해 상품준비가 들어가고있으며 ,
    순차발송으로인해 평균적으로 평일기준 약 2~4일정도 소요되고있습니다.
    (예약상품,주문폭주상품 제외)

  •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뭔가요?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을 경과한경우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경우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사은품/제품박스포함)이 누락된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사용 후 트러블이 났어요.

    트러블이 발생하는경우 진료 확인서 및 소견서등
    증빙시 제품에 대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경우 제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 사용후 반품이 안되나요?

    상품 개봉,사용후에는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합니다.

  • 반품/취소 환불은 언제쯤 되는건가요?

    -카드취소 (신용카드/체크카드)
    PG사거쳐 사용하시는 카드사로 정보가 넘어가
    카드사에따라 약3~5일 이후 카드사 확인이 가능합니다.(매입후취소)

    -휴대폰결제
    결제 당월 취소된 금액은 취소완료후 통신사 반영까지 최대 5일까지 소요될수있습니다.
    단,결제월, 취소월이 다를경우 현금환불로 입금해드리고있어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됩니다.
    (부분취소 불가하므로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
    카드취소와 동일하게 PG사거쳐 사용하시는 카드사로 정보가 넘어가
    카드사에따라 약3~5일 이후 카드사 확인이 가능합니다.(매입후취소)
    *부분취소가 불가하니 부분취소를 원하실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해야하나요?

    구매자가 부담하는경우
    -단순변심/사이즈,색상 교환/배송주소지 오류로인한 반송되는 경우등 제품문제가
    아닌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왕복배송비는 각 업체별,물품별로 상이)

    -판매자가 부담하는경우
    -오배송/파손/불량/상품정보 상이한 경우로 판매자가 교환배송비를 부담하며,
    환불금액 전액 환불이 됩니다.

  • 질문 상품이 파손되어왔어요, 불량 상품이 왔어요.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빠른처리를 위해 고객센터(070-4337-2016)으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을 이용해 사진첨부하여 문의주시면 좀더 빠른처리를 도움드리겠습니다.